samsib2.tistory.com 아웃백 스테이크 동대문점 : 커플 세트 메뉴
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웃백 스테이크 동대문점 : 커플 세트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십이에요 :)
오늘은 현대시티 아울렛 9층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후기를 가져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었지만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안내를 받았어요
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필요시 반응이 빠르고
테이블을 세심하게 케어해주셔서 좋았어요




아웃백 메뉴판


티본 스테이크나 토마호크스테이크는
그날 그날 있는 고기에 따라 가격이 다른거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700그램때는 다 매진이고
800그램 부터 주문 할 수 있어요
둘이 먹기엔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 패스하고
블랙라벨 커플세트를 주문 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손소독제와 물티슈를 챙겨주는 센스!
끈적하지 않고 가벼운 느낌의 손소독제라
마음에 들었어요 ^ㅇ^





아웃백하면 식전빵인 부시맨 브레드를 빼놓을 수 없죠
집으로 배달 시켜 먹을때는 망고스프레드가
소스로 왔는데 매장에서 먹으니 버터를 주셨어요

다 먹으면 리필을 원하시는지 여쭤봐주시고
집에가기전에는 빵을 챙겨가길 원하시나 물어봐주세요
(원한다고 하니 2개를 챙겨주셨어요)





세트메뉴에서는 양송이랑 콘중에 스프를
고르실 수 있는데 양송이를 선택했어요
향이 정말 좋고 따뜻해서 기분 좋게 먹었어요





에이드는 딸기, 망고, 자몽, 오렌지 등 다양했어요
저희는 망고와 자몽을 선택했고
거의 다마셨을때 쯤엔 탄산으로 리필이 가능하신데
필요하시냐고 물어봐 주신답니다




퀸즈 립아이


호주산 소고기 꽃등심! 퀸즈 립아이에요
윤기미쳤죠 (˃̣̣̣̣︿˂̣̣̣̣ ) 크으….
치즈와 구운토마토, 새우가 같이 나와요
겨자씨 소스를 함께 줘서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투움바 파스타


두꺼운 면과 소스의 조합이 일품인 투움바 파스타에요
쫄깃 쫄깃 새우와 버섯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๑❛ᴗ❛๑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주셨어요
올때마다 거품이 거친 커피가 나오더라고요 ..
맛은 엄청 좋은 편은 아닌데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 1인이라 다 마셔 버렸어요




아웃백 할인 제휴 카드


요건 할인 받을 수 있는 내역이에요 ~
저희는 kt맴버십으로 무려 15프로나 할인 받았어요
주차까지 3시간 넣어주셔서 여유있게
아울렛도 구경하고 집에 갈 수 있었어요
즐거운 식사 시간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