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ib2.tistory.com 청담동 트리아농 당일 예약 성공 : 에프터눈티
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담동 트리아농 당일 예약 성공 : 에프터눈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삼십이 입니다 :)
오늘은 에프터눈티 세트가 예쁜
청담동 홍차 맛집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채널 A - 하트시그널 하이라이트 캡쳐본


아마 하트시그널을 보신분들이라면
이미 잘 알고 계실거 같은 장소인데요!
센스있는 남성 출연자였던 김현우님이
데이트코스로 트리아농에서 애프터눈티를
선택해 화제가 되고 인기를 끌었던 장소에요~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당시에는 인기가 너무 많아 예약조차 어려웠어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ㅠㅠ..
그래도 꼭 한번 방문하고 싶었던곳이라
잘 기억해뒀다가 이제야 방문해 봤습니당 :D



주차 장소


카페에 주차시설은 없어서
인근 초등학교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공영주차장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공간도 넉넉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트리아농과 거리도 아주 가까워서
걸어서 한 2-3분 걸린거 같아요

예약은 당일 아침에 전화해서 성공했어요
평일은 그렇게 붐비는 느낌은 아닌가봐요
예약 없이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었고
5시 넘어가니까 빈자리도 몇군데 보였어요
단, 에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시려면 예약 필수!




카페 외관은 엔티크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느낌이었어요
청담동의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와
정말 찰떡같이 어울리는 장소인거 같아요




야외에는 멋진 공간이 준비돼있었는데
현재는 겨울이라 이용 할 수 없고
실내 장소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나중에 봄되면 또 놀러와서
좋은 날씨를 느끼며 야외에서 티타임을
제대로 즐겨 봐야겠다고 생각 했어요 :-)




실내공간은 이런 느낌이에요
저희는 4시 정각 타임을 예약하고
3시 30분쯤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그때는 자리가 만석이라 없더라고요

다행히 한 5분정도 기다리니까
자리가 생겨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예약 시간보다 일찍 방문했는데도
직원분이 상당히 편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를 가져다 주시는데
홍차종류가 다양하고 음료도 여러가지가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특히 홍차에 진심이구나 느낀게 설명도 상세히
적어져 있고 시그니처 메뉴가 3가지나 있었어요



트리아농 메뉴


에프터눈티는 1인 23,000원의 가격으로
2인이 주문하시면 46,000원 이에요

티세트 뿐만 아니라 단품으로도
여러가지 주문 하실 수 있어요




에프터눈 티 세트에서는 음료 2잔 포함인데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중에
첫번째 홍차를 주문해 봤어요

엄청나게 큰 티팟이 나와서 살짝 놀랐는데
2단 디저트를 즐기다보니 저 많은 양이
딱 적당하게 느껴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식기류가 다 이뻐서 차만 마셔도
너~무 즐거운 기분이 들었어요

음악 선곡, 인테리어, 식기 모두
여기가 유럽인지 한국인지 잠시 헷갈릴정도로
이국적이고 멋진 분위기랍니다

홍차 맛이 너무 좋아요~
약간 달달하면서도 코끝을 기분좋게
자극해주는 향긋한 향이에요

설탕과 우유를 따로 주셔서
본인의 스타일대로 홍차를 즐기실 수 있어요




기대하고 기대하던 에프터눈티 세트
2단 트레이가 등장했어요!!

정말 아름다운 비주얼에 감탄이 절로나와요
메시지 카드에는 해피 뉴 이어라고 적혀있어요

직원분이 메뉴 하나하나,
먹는 순서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1층 부터 드시면 되는데 아래층은
식사로도 손색없는 메뉴 구성이었어요

첫끼 식사이자 브런치였는데 먹다가
배불러서 조금 남겼을 정도로 양이 충분했어요

2층에은 디저트류가 준비돼 있어요.
요거트, 크로플, 티라미수, 마카롱, 과일로
알찬 구성이 짜여져 있었어요.

다만 30대 어른이 입맛에는
티라미수와 마카롱이 너무 달더라고요
그래도 홍차가 있어서 다행히..
먹을 수는 있었어욯ㅎㅎ




우리나라 디저트들은
상향 평준화가 잘 돼있어서 그런지
왠만하면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트리아농에서 즐긴 에프터눈티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여러 분점이 있던데 다음번에는
다른 지점도 방문해 보고 싶더라고요.
청담점 역시 재방문 의사 100프로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 보내기 좋은
청담동의 트리아농 !

국내에서 이런 분위기나는 카페 너무 귀해요~
가게 운영해주시는 사장님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ㅎㅎ
간만에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D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신여대 운치 wnch : 감성있는 브런치 카페  (7) 2022.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