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ib2.tistory.com 성신여대 운치 wnch : 감성있는 브런치 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

성신여대 운치 wnch : 감성있는 브런치 카페

반응형

@wnch_seoul


안녕하세요 , 삼십이입니다 :)
‘오늘은 우리동네에 이런 감성카페가 있다고?!’
사진 한장 보고 반해서 달려간 키친&와인바
운치(Wnch)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 외관 & 내부 인테리어


깔끔하고 빈티지하면서
어딘가 팝한 매력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커피도 팔고 와인도 파는 멋진곳이라
취향에 맞게 즐기 실 수 있어요

야외에 테이블이 있지만
창이 넓게 열려 있어서 내부에 앉으셔도
상당히 개방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와인 전문점 답게 예쁜 와인잔들이
정갈하게 전시돼있어요
괜시리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에요




메뉴 가격


가격표는 위에 보시는 것과 같아요
저희는 상당히 허기진 상태였기때문에
김치볶음밥과 피쉬 앤 칩스
그리고 커피 두잔을 빠르게 주문 했어요






요즘 와인잔에 그림 그리는게 유행이라더니
여기에도 낙서 할 수 있는 도구가
자리마다 준비돼있었어요 (*´∇`*)
물병에 괜히 끄적끄적 감성을 담아봅니다..⭐️




음식을 기다리며,, 가게 풍경이 예뻐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햇빛 달게 받으며 먹을 음식과 커피를
생각만해도 행복해지는 기분이에요


브런치타임


시간이 흐른 후 음식들이 연속적으로 나왔어요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더라고요
커피 잔도 이쁘고 빨대도 핑크하트에요❤️
디테일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김치볶음밥은 진하면서 꾸덕한 식감이
아주 취향을 저격했어요
안주로 생각하면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 않아서 좋을듯 합니다

피쉬 앤 칩스는 튀김이 두꺼운 편이에요
처음에는 튀김이 맛있는데
갈 수록 조오곰 느끼해지더라고요
안주로는 좋을듯 한데 브런치로는
살짝 선택 미스였어요 (˃̣̣̣̣︿˂̣̣̣̣ )

근데 다 먹은건 함정ㅋㅋㅋㅋㅋ






음식을 다먹고 도란도란 이야기중에
서비스로 후식을 챙겨주셨어요
오늘 눈이 제대로 호강하네요

치즈랑 달달한 꿀의 조화가 굿!
치즈향이 강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약간 플레인요거트와 치즈 사이의 맛?!이에요





나무가 푸릇푸릇 옷입으면
또 오고 싶은 성신여대 야외테라스
브런치 카페 wnch, 추천해요 !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담동 트리아농 당일 예약 성공 : 에프터눈티  (2) 2022.03.04